Notice: 함수 _load_textdomain_just_in_time이(가) 바르지 않게 호출됐습니다. twentyseventeen 도메인에 대한 번역 로딩이 너무 일찍 트리거되었습니다. 이는 일반적으로 플러그인 또는 테마의 일부 코드가 너무 일찍 실행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. 번역은 init 작업 이후에 로드되어야 합니다. 더 자세한 정보는 워드프레스 디버깅하기를 보세요. (이 메세지는 버전 6.7.0에서 추가되었습니다.) in /data/html/www.legaltech.kr/wp-includes/functions.php on line 6114
[법률신문] [판결] ‘피지컬 100 출연’ 前 럭비 국대, ‘성폭행·불법촬영 혐의’ 첫 재판서 혐의 인정 – 법률 · 특허 검색을 함께 제공하는 변리사, 변호사의 BEST Partner, LegalTech

뉴스

[법률신문] [판결] ‘피지컬 100 출연’ 前 럭비 국대, ‘성폭행·불법촬영 혐의’ 첫 재판서 혐의 인정

법률

다음달 18일 2차 공판서 피해자 증인신문 진행

여자친구를 성폭행하고 불법 촬영한 혐의로 기소된 전 국가대표 럭비 선수 A 씨가 첫 재판에서 혐의를 대부분 인정했다. A 씨는 최근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‘피지컬: 100’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.


서울중앙지법 형사31부(재판장 이중민 부장판사)
는 20일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강간 등 상해 혐의 등으로 기소된 A 씨에 대한 첫 공판을 열었다(2023고합215).


이날 A 씨 측은 성폭행 및 불법 촬영 관련 혐의를 모두 인정했다. 다만 재물손괴 및 특수협박 혐의는 일부 부인했다.


A 씨는 지난 2월 23일 서울 강남구에 있는 피해자의 집에서 흉기로 협박하고 성폭행한 혐의로 3월 21일 구속기소 됐다. A 씨는 피해자의 의사에 반해 휴대전화로 촬영한 혐의도 받고 있다.


재판부는 다음달 18일 2차 공판을 열고 피해자 등에 대한 증인신문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.

 

원본기사보기(클릭)
(출처 : 인터넷 법률신문 Lawtimes.co.kr)
<저작권자(c) 법률신문 – 무단 전재 . 재배포 금지>